기사 메일전송
(주)상주미래방송 삼백다례원에 발전후원기금 전달 - 상주미래방송 강 동인 대표 200만원 기증
  • 기사등록 2023-03-28 09:51:18
기사수정
[(주)상주미래방송=성민수 보도국장]


▲ 삼백다례원에 발전후원기금식을 전달하는 강동인 대표(왼쪽에서 2번째)


▲ 상주미래방송 강 동인 대표와 삼백다례원 장 미향 원장


▲ 삼백다례원에서 준비한 다도상


▲ 삼백다례원에 전시되어 있는 수많은 찻잔들


▲ 강 동인(상주미래방송) 대표와 장 미향 원장(삼백다례원)


▲ 다도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강 동인 대표와 장 미향 원장


(주)상주미래방송( 강동인 대표)이 오는 02월 08일(수) 지역의 대표 다도교육기관인 삼백 다례원(장미향 원장)을 찾아 발전후원기금 2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삼백다례원(장 미향 원장)에서 준비한 다과상과 다도를 통한 지역민들에게 좋은 교육전달에 대한 이야기를 서로 나누는 소중한 자리였다.



올해로 13회째 삼백차문화제를 준비중인 삼백다례원은 다도를 통해 우리 지역민들에게 명상을 통해 정신건강에 도움되는 방법과, 예를 갖추어서 차를 마시면 자세교정까지 되는 교육을 함으로서 지역민들에게 많은 호응과 지지를 받는 기관단체이다.



장미향(삼백다례원 원장)은 "차를 마시면서 기다림을 배우고 존중과 겸손을 배웁니다.

기원전에는 약<음식<음료 효능으로..바이러스 예방, 행다를 통한 예와 예절, 숙취해소, 노화예방, 항암,항염, 충치예방, 혈액순환, 혈압강하 등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며 현대인들의 스트레스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좋은 것을 우리지역을 대표하는 방송사와 함께 차문화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어 후원발전 기금을 받아서 따뜻한 보람을 느낍니다".</div>



앞으로도 우리지역민들의 심신건강에 더 많이 도움이되도록 사명감으로 노력하는 삼백다례원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강 동인((주)상주미래방송 대표)는 "장기간 코로나로 힘들었던 상주시민들에게 차문화를 통한 따뜻한 온정과 힐링이 잘 전달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TAG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jfbc.co.kr/news/view.php?idx=596
  • 기사등록 2023-03-28 09:5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3년 상주영산제 (무형문화제 50호)
  •  기사 이미지 한반도 평화통일 선언문 메아리 한마음대회
  •  기사 이미지 2023년 존애원 행사현장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