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회봉사단 지심회(대표 보만스님)는 10월 22일(일) 오전 9시부터 이안면복지회관에서 관내 65세 이상 어르신 30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의료봉사활동은 상주 도각사, 문경 연세안심프롤로의원, 한국한의약진흥원, 상주 적십자병원, 대전 선병원, 대전 건양대병원, 부산 백세요양병원, 사단법인 보리수, 이안면행정복지센터의 도움으로 의료인 10여 명, 지심회 자원봉사자 30명이 참여해 지역사회 고령자와 의료사각지대에 놓은 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진행되었다.

 

 사단법인 보리수 산하 사회봉사단 지심회는 2006년부터 몸과 마음을 건강으로 채워드리는 무료 수액의료봉사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평등한 봉사의 이념으로 단백질 아미노산 수액 투여, 근육테이핑, 상비약 지원 등 의료기관, 제약회사, 봉사자의 연합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심회 대표 보만스님은 “이안면 어르신이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아름다운 기억은 오직 나에게만 남는 소중한 재산이라고 의료봉사 때마다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많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조점근 이안면장은 “지심회 회원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르신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이안면 노인복지 증진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주)상주미래방송=성민수 보도국장]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jfbc.co.kr/news/view.php?idx=1950
  • 기사등록 2023-10-24 10:2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3년 상주영산제 (무형문화제 50호)
  •  기사 이미지 한반도 평화통일 선언문 메아리 한마음대회
  •  기사 이미지 2023년 존애원 행사현장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