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상상주도」 확산·홍보 공모전 개최 - - 신규 도시브랜드 슬로건 선포에 따른 효과적인 홍보 방안 공모 -
  • 기사등록 2023-10-12 09:16:27
기사수정


상주시(시장 강영석)는 올해 7월 선포한 상주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상상주도」의 성공적인 정착을 도모하고, 상주시와 새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효율적 홍보 방안을 발굴하기 위한 “상주시 도시브랜드 슬로건 「상상주도」 확산·홍보 공모전”을 개최한다.

 

 「상상주도」는 ‘유서깊은 역사와 전통 위에 미래를 향한 무한한 상상과 도전정신으로 시대를 주도하는 도시, 상주’를 표현하는 도시브랜드 슬로건(BI)로서, 창조적·핵심적·주도적 세 개의 핵심가치를 구름을 모티브로 하여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청량함을 연상케하는 청록색으로 표현하였다.

 

 공모주제는 시민들이 「상상주도」를 쉽게 접하고 기억하기 좋은 확산 방안, 그리고 상주시와 「상상주도」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참신한 홍보전략이며, 접수기간은 10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전 응모는 상주시 홈페이지 > 시민광장 > 고시·공고란에서 제안서 양식을 내려받아 전자우편(tultledr@korea.kr) 또는 우편 및 방문(주소: 상주시 상산로 223, 상주시청 기획예산실)을 통해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은 제안 주무부서의 검토와 제안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 우수 20만원의 상금을 시민과 공무원으로 구분하여 시상한다. 시상금은 상주화폐로 지급할 예정이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저력있는 역사도시, 중흥하는 미래상주의 포부를 담아, 새로 선포한 도시브랜드 「상상주도」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참신하고 다양한 제안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주)상주미래방송=성민수 보도국장]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jfbc.co.kr/news/view.php?idx=1900
  • 기사등록 2023-10-12 09:16: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3년 상주영산제 (무형문화제 50호)
  •  기사 이미지 한반도 평화통일 선언문 메아리 한마음대회
  •  기사 이미지 2023년 존애원 행사현장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