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진설명 (맨 앞줄 좌측 두 번째부터 박미경 대한적십자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장, 임주원 부학장, 양정현 상주적십자병원장, 권세환 장수대학장, 강영석 상주시장,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 황국남 총동창회장, 김환석 상주적십자병원 관리부원장)


상주적십자병원(병원장 양정현) 장수대학의 제23기 입학식이 지난 6일 병원 강당에서 내·외빈과 교육생 등 약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상주적십자병원 장수대학은 2001년 개교 이래 지금까지 총1,643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실상부 상주의 대표평생교육 제공기관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장수대학은 ‘참여로 열어가는 행복한 노년 생활’이라는 주제로 매주 수요일 건강강좌, 레크리에이션, 요가, 기공, 현장체험학습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입학식에는 권세환 학장의 환영의 인사를 시작으로 강영석 상주시장, 안경숙 상주시의회의장이 한 목소리로‘건강하고 지혜로운 상주의 어른’이 되어주시기를 부탁하며 입학식을 축하했다.

 

양정현 병원장은“코로나 19로 인해 3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제23기 입학생과 함께 장수대학을 다시 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거점공공병원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장수대학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경로당 사업, 다문화 및 장애인 건강교실 등 공공의료사업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sjfbc.co.kr/news/view.php?idx=1765
  • 기사등록 2023-09-07 15:4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023년 상주영산제 (무형문화제 50호)
  •  기사 이미지 한반도 평화통일 선언문 메아리 한마음대회
  •  기사 이미지 2023년 존애원 행사현장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